3 ./board/list.php

질문있어요

정리수납 컨설팅이 뭐예요?

정리수납 전문가들이 방문하여 정리 상태를 확인하고 고객님과 긴밀한 소통을 통해서 공간재배치, 정리정돈, 정리 상태 설명을 마무리로 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협동조합(오쿱) 정리수납 컨설팅은 다른 곳과 무엇이 다른가요?

정리수납 컨설팅이 알려지면서 공장에서 찍어내듯이 몇 주의 교육만 받고 현장에서 일하게 하는 곳이 있습니다그러나 한국정리수납협동조합은 정리수납 전문가 2, 1급 자격증을 기본으로 취득하고, 마스터 과정을 통해 좀 더 심도 있는 이론과 현장실습교육을 통해 배출된 전문인력들이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과 풍부한 실전경험을 갖고 일하시는 정리수납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공간의 특성과 고객의 동선, 효율성을 갖춘 정리수납 서비스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사 가기 전이나 후에도 컨설팅을 받을 수 있나요?

이사 전에 서비스를 받으시면 미리 배출 할 물건과 수납할 물건들을 정리하여서 이사견적을 받으실 때 비용절감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사 후에 서비스를 받으시면 새로운 공간 안에 고객님이 원하시는 사항과 전문가들의 의견을 취합하여 공간배치 및 정리수납을 확실하게 서비스 해 드립니다.

 

정리수납 컨설팅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온라인 접수와 전화접수를 통해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전화접수는 오전9~ 오후6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12~13시 점심시간 제외)

 

컨설팅 작업시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

컨설팅작업은 부분작업과 전체작업일 때 소요되는 시간이 다릅니다. 전체작업일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부분작업일 경우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입니다. 물건의 양이 많으면 1~2시간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작업 시 몇 분이 오시나요?

공간크기와 물건의 양에 따라 다릅니다.

30평 아파트 기준으로 전체 서비스를 받을 경우 7~8명 정도의 인원입니다.

* 정확한 인원배정과 견적을 위해서는 방문서비스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방문서비스 : 전체 서비스일 경우만 해당)

 

카드 결재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도 발행해드립니다.

 

청소도 해 주시나요?

컨설팅 작업 시에 발생하는 쓰레기들과 재활용품은 치워드리고 작업 후에 기본적인 청소만 해 드립니다.

 

제외범위

 -설거지

 -화장실 바닥 청소

 -찌든 때 청소

 -전문 청소 장비가 필요한 경우

 

서울지역 외의 지방도 컨설팅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컨설팅 받은 후에 다시 원래 상태로 돌아가면 어쩌죠?

컨설팅 작업을 할 때 고객님이 사용하시기 편하게 수납을 해드리기 때문에 저희가 컨설팅 후 설명해 드린 대로 유지만 잘 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고객님이 유지하시기 힘든 상황이거나 자신이 없으시면 정기적으로 방문해 드리는 홈케어 서비스에 가입하셔서 편리하게 유지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상황이나 요청에 따라 유지 되는 기간은 변할 수 있습니다.